감각적이고 영상미가 뛰어난 유튜브 채널 3개

‘읽는 시대’에서 점점 ‘보는 시대’로 변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정보를 얻는 방법이 달라지고 있는 것이죠. 이 시대의 흐름을 잘 파악한 것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이제 영상은 더 이상 TV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개인도 마음만 먹으면 영상을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아 봤습니다. 개인이 만들 수 있는 영상에서는 최고 수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감각적이고 영상미가 뛰어난 유튜브 채널 3개를 소개합니다!

claire marshall channel

1.Claire Marshall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투버 중 하나입니다. Claire Marshall은 한국계 미국인이고 어렸을 때 미국으로 입양되었습니다. 외모는 한국인처럼 보이지만 아마 한국어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영상들은 영상미가 좋을 뿐만 아니라 구도가 참신합니다. 익숙한 사물들을 다르게 바라보고 그것을 세심하게 표현하는 능력이 굉장합니다. 구독자 수는 92만 명입니다. 감각적인 영상을 찍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녀의 Vlog는 이미 ‘단순한 기록’의 의미를 넘어서 예술적이기까지 합니다. 참고로 뷰티 영상도 올리고 있습니다.

black buddha channel

2.Black Buddha

Black Buddha, 직역하면 ‘검은 부처’입니다. 이름부터 특이하네요. 구독자 수는 2,700명 정도로 적습니다. 하지만 영상의 퀄리티는 굉장히 뛰어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Claire Marshall과 비슷합니다. 감각적인 편집과 사물에 대한 세세한 관심이 돋보이죠. 대부분의 영상은 음식점과 업체들을 홍보하는 영상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광고 영상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일반적인 광고에선 이 가게에서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 얼마나 맛있는지만 보여주죠. 하지만 그들이 만든 광고에선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이 레스토랑에 오면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말을 영상으로 표현한 것이죠.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는지도 영상에 충분히 녹여내면서 말이죠.

lamadelynn channel

3.LaMadelynn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LaMadelynn입니다. 그녀의 영상을 보면 떠오르는 몇 가지 단어들이 있습니다. 파스텔 톤, 빈티지 감성, 핑크가 그것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영상들이 많고 구독자 수는 96만 명입니다. 패션, 뷰티, Vlog 영상들이 많습니다. 개성 있는 그녀의 모습 때문에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영상의 썸네일만 봐도 바로 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긴말이 필요 없네요. 이 세 분의 유투버, 강추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